우리 갑순이 48회 다시보기












중국이 남 중국해의 드라마 난사군도에 조성한 인공 섬으로 우리 갑순이 48회 다시보기 장거리 지대공 미사일을 배치할 수 있을 20이상의 건조물을 건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로이터 통신이 21일 보도했다.건조물은 개폐식 지붕이 달린 콘크리트제에서 거의 완성되고 있다고 한다.
두 미국 정부 당국자의 증언으로서 전했다.중국은 시사군도에서 우리 갑순이 48회 재방송 지대공 미사일을 배치한 것으로 알았으며 남 중국해의 거의 전역에서 군사 거점화를 추진하고 있는 것이 증명되었다.남 중국해의 넓은 범위에서 제공권을 장악하려는 자세의 표현으로 보이며 미국이나 주변국의 반발이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건설이 확인된 것은 미스치후 섬과 파이어 리 크로스 암초, 스비 섬.건조물은 길이 약 20미터, 높이 약 10미터.미 정보 기관 당국자는 이들 건조물은 다른 곳에 있는 중국군의 지대공 미사일 우리 갑순이 48화 다시보기 발사대용 건조물과 비슷하다라고 지적한다.
카드 대통령은 중국의 남 중국해의 인공 섬 조성을 비판.미군은 이달 18일 원자력 항공 모함 칼 빈슨 호를 남 중국해에 투입하고 연습을 전개하고 있다. 중국 외무성의 경 시원하부 보도국장은 22일 브리핑에서 남 중국해의 섬이나 우리 갑순이 48화 재방송 암초에 중국의 주권이 미친다고 주장한 뒤 자국 영토에 필요하고 적당한 국방 시설을 건설하는 것은 국제 법이 부여하는 주권 국가의 정상적인 권리이다라고 말했다.이어 중국은 동남아 국가 연합과 노력하고 현재의 남 중국해의 정세가 안정된 방향으로 우리 갑순이 48회 다시보기 발전하고 있다.역외국은 지역 국가의 노력을 고화질 존중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